2014년 12월 8일 월요일

어머니하나님의 승리(하나님의교회)

지금은 성경의 예언에따라 많은 거짓 그리스도가 등장하는 성령시대요 마지막 시대입니다...또한 예언대로 사단과의 영적대전쟁이 일어나고 있는시대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 사단과의 싸움에서 승리할수있을까요??
축구경기에서 승리하려면  골을 많이 넣어야하고, 체조경기에서 승리하려면 높은 점수를 얻기위해 기술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사단과의 전쟁에서 승리요인은 무엇일까요?

요15/5]"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안에, 내가 저 안에 있으면 이 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수없음이라 사람이 내안에 거하지 아니하면 가지처럼 말라지나니 사람들이 이것을 모아다가 불에 던져 사르느니라"
                 
포도나무이신 예수님 즉 하나님께 거할때에 우리는 살수있습니다. 만약 하나님곁에서 떠나게 된다면 살수없습니다. 그러면 어떤 하나님께 거해야할까요??

계22/17]"성령과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것이요 목마른자도 올것이요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되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기위해 오라 하십니다.성령과 신부되시는 아버지 어머니곁을 떠나서는 결단코 안됩니다. 하나님안에 거할때 승리할수있습니다.그렇다면 영적인 대쟁투에서 멸한 사단은 어떻게 될까요?

계20/1~3]"또 내가 보매 천사가 무저갱 열쇠와 큰 쇠사슬을 그 손에 가지고 하늘로서 내려와서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구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년 동안 결박하여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간 놓이리라"
사단은 결국 꺼지지않는 불속에서 세세토록 고난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하나님편에 선 우리는 어떻게 될까요?
계20/5]"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년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노릇하리라"

하나님편에선 우리들은 영원한 천국세계에서  왕노릇하게 됩니다.
오늘 과연 나는 하나님편에 서 있었을까?
 이시대 구원자이신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다면 영원히 왕노릇할 존재들입니다...그리고 하나님편에선 자들이겠죠^^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은 원수입니다. 뱀의후손이 여자의 후손의 발꿈치를 물겠고 여자의 후손은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합니다...
여자의 후손은 치명타를 입지는 않지만 뱀은 머리가 박살나겠죠??
결국 어머니하나님의 승리입니다.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온다면 영원히 왕노릇하는 제사장삼아주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