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주위에도 5개의 교회가 있는데요~~그 가운데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있을까요? 사람들은 그저 "무슨 교파냐?"라고 묻습니다.
그렇다면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오셔서 세우신교회는 무슨 교파였을까요? 그리고 무슨교회를 세우셨을까요?
고전1/1~2)하나님의 뜻을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이름이 무엇이라고 하였나요?
고린도 지방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고했습니다.
장로교,감리교, 성결교라는 교파라 정하지아니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교회라고만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본을 쫓아 사도들이 다닌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랍니다.
또한 사도바울은 예수님을 믿기전 예수님을 믿던 스데반집사를 돌로죽이는데 동조한 인물이었습니다. 바울은 유대교를 다니던 사람이었죠..
그런 그가 하나님의 교회로 개종을 하였습니다. 놀랍죠~!!
갈1/13)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때에 행한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이렇게 사도바울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하나님의 교회로 개종하므로써 복음을 죽음을 불사르고 전하는 복음의 일꾼이 되었습니다. 그러면 왜 바울은 유대교에서 하나님의 교회로 개종하였을까요?
육체로 임하신 예수님이 사람이 아닌 하나님이심을 알게 되었기때문입니다.
히2/14)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자 곳 마귀를 없이 하시며
사망의 종노릇하는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사람되어 이땅오신 예수님 그리고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전파했던 사도들..
이때부터 기독교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기독교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것입니다. 유대교는 오직 영으로계신 여호와만을 믿었죠~
육체로 오셔서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이며, 예수님께서는 양으로잡아 지켜던 유월절을 떡과 포도주로 지키셨으며(마26/17), 안식일예배는 신령과 진정으로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요4/24),(요13/15)
그래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본을 따라
유월절을 지키며, 안식일을 지키고, 여자성도들은 머리수건을 쓰고 예배봅니다.(고전11/1~6)
그리고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하나님의 교회로 부르시고 계십니다.(게22/17)
여성도들이라 한다면 반드시 머리수건을 써야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가르침 입니다. 사람의 생각으로 판단할 것이 아니라 순종의 마음으로 하나님 말씀을 따라야 할 것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를 올바로 영접하는 그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