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는 선지자들을 어느시대든 부지런히 보내셨다..그렇다면 선지자들을 부지런히 보내시는 하나님의 목적과 이유는 무엇일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게 하여 구원의 축복에 나아가게 하기 위함이다.
한시대에만 선지자를 보내신것이 아니라 어느시대든 선지자를 보내셨다.
성부시대에 하나님께서 선지자를 부지런히 보내셨다.
렘7/25]"너희 열조가 애굽땅에서 나온 날부터 오늘까지 내가 내 종 선지자들을 너희에게 보내었으되 부지런히 보내었으나 너희가 나를 청종치 아니하며 귀를 기울이지 아니하고 목을 굳게 하여 너희 열조보다 악을 더 행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 성부시대에 선지자들을 부지런히 보냈으나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법을 끝내 청종치않아 멸망을 받게 되었다.
성자시대에도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함을 알려주셨다.
마7/21]"나더러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갈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천국은 아버지의 뜻 즉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자가 들어감을 예수님께서는 알려주셨다.
그러나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게되면 어떻게 될까?
마13/41~42]"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불법을 행하는자는 풀무불에 들어간다. 불법(不法)은 하나님의 법이 아닌것이다.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않는 자들은 불법을 행하는것이다.
성령시대에도 하나님께서는 선지자들을 부지런히 세상에 보내시고 계신다.
안식일을 전하고, 유월절을 전하며, 여성도들의 수건규례를 전하는 참선지자를 보내신다.
하나님의계명을 지켜 천국으로 인도하시기위해서 하나님께서 부지런히 보내시는 참선지자를 만나야한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구원을 위해 부지런히 하나님의 선지자를 보내시는데
답글삭제많은 사람들은 참 선지자를 외면하고 거짓선지자를 통해서 불법을 배우고 있으니 참으로 답답하네요...
이시대 참선지자를 하나님께서 부지런히 보내고 계십니다. 참진리를 전하고있는 참선지자를 영접해야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