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1일 화요일

과일말려먹는 신일 식품건조기

오늘  식품 건조기  받았어요^^
물론  제가  구입했지만...ㅋ
오메불망  기다렸어요~~
단감.포도.사과 등 과일말려서  먹으려구요~~
단감3개. 사과 반쪽.포도1.5송이
내일이  기대되요~~
잘되면  육포도  먹을 생각입
니당^^
맛나게되면  후기  올릴께요~~

댓글 4개:

  1. 포도 말리면 건포도 되는 게에요? 아는 분이 건조기에 말려온
    단감은 먹어봤는데 포도는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저도 사고 싶은데 전기세가 많이 나온다길래 망설이다 말았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맨날 하는것도 아니라서~~전기세는 잘 모르겠네요..
      저도 포도는 어떻게 될지~~궁금해요^^

      삭제
  2. 오~~꼬들꼬들 맛난 간식들이~~ㅎ 먹고 싶네요 ㅎ
    단감도 맛있겠고 사과도 맛있겠고 포도도 맛있겠고 ㅎㅎ 다 맛있어 보여요 ㅎ

    답글삭제
    답글
    1. 포도는 쫄깃쫄깃해서 얘가 좋아해요~~전 단감이 좋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