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3일 수요일

이제는 강림하실때....[하나님의 교회]

일반교회와 하나님 의 교회의 차이점에 대하여 논할 때, 표면적으로는 이 시대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에 대한 부분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면에는 재림이라는  문제를 바라보는 견해차이도 간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즉, 하나님 의 교회는 이 시대 육신으로 임하신 그리스도에 대한 부분을 재림이라고 밝히는 반면, 대다수의 그리스도인들은 최후 불 심판을 내리실 예언을 재림이라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재림이란 육신으로 오셔서 구원의 길을 여시는 것을 의미하는 것인지? 아니면 최후 심판주의 입장으로 오시는 것인가? 라는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먼저 예수님께서 임하시는 내용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성경에는 예수님의 임하실 3가지 모습에 대해서 증거하고 있습니다. 2000년 전 처음 임하신 초림, 그리고 재림에 대한 예언, 마지막으로 강림에 대한 예언이 바로 그것입니다.
초림에 대한 예언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재림과 강림에 대한 부분은 명확하게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전개될 강림에 대한 부분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그 날에 강림하사 살후1:7] 했습니다.

사66: 15 보라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그 수레들은 회리바람 같으리로다 그가 혁혁한 위세로 노를 베푸시며 맹렬한 화염으로 견책하실 것이라

성경에서는 그리스도께서 형벌을 주시는 심판주의 입장을 강림이라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심판주로 오시는 내용을 재림”이라고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알고 있었지만 하나님의 가르침 속에 심판주에 관한 내용은 재림이 아닌 강림이라고 명확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신다는 내용을 지닌 ‘재림’이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반드시 알아야 하겠습니다.
사도바울은 [그리스도께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9:27] 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즉 구원자의 입장으로 오시는 그리스도의 모습이 재림 입니다. 그렇다면 심판주의 강림과 구원을 주시기 위한 재림은 그 목적에서 분명히 다른 내용이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원 주시기 위한 재림에 관한 내용은 철저하게 베일 속에 가리워졌으며,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심판하시기 위한 강림의 내용을 재림이라는 명칭으로 오인해 왔던 것입니다. 즉 재림과 강림은 그 목적과 임하시는 모습이 다르며, 재림에 대한 예언은 별도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새롭게 알 수 있습니다.

재림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24] 하시었습니다. 동일한 내용의 눅21에서는 구름 타고 오실 때 그리스도인들의 구속이 가까웠음을 알리시고 있습니다. 즉 재림하시는 목적은 일순간에 내리는 불 심판의 성격이 아닌 백성들을 모으시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눅17에서는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게 버린 바 되어야 할찌니라 하시었습니다. 이는 반드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야 성립되는 부분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육신으로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으시는 목적은 무엇이겠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구원을 주시려 하나님의 계명을 알려주시고 친히 본보여 주셨지만 사도시대 이후 인간의 악한 마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시키고 변질시켰습니다. 지키기만 한다면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수 있는 규례인 안식일이 사라지고 태양신 교리인 일요일 예배를 끌어들였습니다. 또한 이방교리인 크리스마스를 끌어들였는데 이는 역사적으로도 증명된 내용입니다.
즉 역사에 기록된 종교암흑기에는 그리스도인에 대한 학대 뿐 만 아니라, 하나님의 계명을 훼손하는 일이 병행되었던 것입니다.
거짓된 복음이 난무하는 현실에서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안식일과 유월절 등의 진리를 가르치시고 지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뜻이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시는 이유이자 목적이셨던 것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하나님의 것만을 강조하십니다.

따라서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 교리를 지키는 사람들은 마치 이러한 교리들이 2000년 전 예수님의 가르침이라 위장하며 함구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성경에는 없지만’이라는 해묵은 변명을 늘어놓으며 보편적인 통념만을 내세워 성경에 없는 복음을 어떻게든 합리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종교암흑기에 진리가 사라진 현실을 은폐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국 성경에 없는 계명을 별다른 문제없이 지켜오다가 언젠가부터 안식일이 성경적이며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합당하다는 내용이 전해지면서 교리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성경에 명시된 안식일과 유월절을 누가 새롭게 정립하였는가? 라는 문제에 직면하게 되는 것입니다. 기존에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 등의 교리를 지켜오던 사람들은 이러한 체제를 수호하기 위해서는 재림에 대한 부분을 반드시 부인하고 삭제해야만 하는 상황에 이를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오직 예수’를 부르짖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세상 끝을 예언한[ 마24에서는  너희가 내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 하시었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이름을 외치는데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을 일이 있겠습니까?
그것은 재림하셔서 새롭게 각인되어야 할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 의 교회는 예수님을 믿고 있습니다. 단지 예수님의 가르침을 이 시대 그대로 전해주시기 위해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댓글 15개:

  1. 강림과 재림 때 오시는 모습도 목적도 각각 다르네요.
    재림 예수님을 영접해서 구원받을 수 있는 올바른 믿음을 준비해야 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강림과 재림은 다른을 성경은 분명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러나 어리석은 사람들은 아직도 재림과강림을 동일하게 보며 구름만 쳐다보며 있으니 불쌍합니다.~~그러나 우리는 기름과 등을 온전히 준비해야합니다.

      삭제
  2. 재림과 강림에대해서 확실히 틀리네요 분별력을 가지고 믿음의길을 가져야겠죠^^

    답글삭제
    답글
    1. 분별력을 잃게되면 재림하시는 구원자를 영접하지못합니다.
      강림하실때 심판을 받게됩니다.

      삭제
  3. 성경말씀은 분명 재림과 마지막 최후의 심판이 다르게 기록되어 있네요~
    수 많은 기독교의 교리가 성경과는 다른거네요~
    진리가 없어졌기 때문에 진리를 다시 찾아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반드시 강림 하기전 재림해야 구원의길로 갈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습니다.,마귀로인해 없어진 하나님의 계명을 다시 가져오셔서 구원의 길을 열어주시기위해 먼저 재림하십니다..
      그리고 그 후에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는 것입니다.

      삭제
  4.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시지 않으셨다면 어찌 이 귀한 진리를 우리가 알 수 있었겠습니까? 그렇다면 구원도 없었을 것입니다. 재림하시어 모으시는 아버지의 역사에 모두가 동참해야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초림과 동일하게 재림때도 육체로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허락하신 계명을 이시대 안상홍님께서 다시 찾아주셨습니다.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구원에 나아갈수있습니다.

      삭제
  5. 세상 수많은 교회는 구름타고 오시는 모습은 애써 외면하면서
    심판주로 오시는 하나님을 기다린다고 하죠
    과연 진짜 기다리는게 맞을까요?
    아마도 무서워서 안오시길 바랄듯..
    구름타고 오셔서 택한자녀들을 모으시니 재림예수님 영접하지
    않으면 심판의날 불보듯 뻔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계명은 지키지도 않으면서 심판주로 오시는 하나님을 기다린다는건 매를 맞기위해서 기다리는것 같네요..

      삭제
  6. 예수님께서 누가복음 18:8말씀에 당신께서 재림하시기전까지 세상에 믿음있는 사람이 없다고 하셨는데...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동시에 일어난다면 구원받을자가 한명도 없다는 뜻이 되버린다! 재림과 최후의 심판은 분명 다르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답글삭제
  7. 마지막 백성들을 구원해 주시기위해서 초림때오 동일한 모습으로 오시고, 동일한 계명을 가지고 오셔서 자녀들을 모으셨습니다. 이제는 심판주로 오시는 하나님을 기다릴 때입니다.

    답글삭제
  8. 하나님은 이미 재림하셨습니다~이제 마지막 강림 할때입니다~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음준비해서 천국에 가는 날을 소망해봅니다~~

    답글삭제
  9. 마지막에 오실 때는 복음에 복종치 않는자들에게 형벌을 주신다고 하였는데, 그러면 이 시대에 복음이 있어야 지키는 자들도 있겠지요. 이 시대에 복음을 누가 알려주셨나요. 그 문제만 알면 재림을 쉽게 믿을 수 있을거같습니다.

    답글삭제
  10. 재림과 강림의 문제에 있어서도
    생과 사를 나누는 엄청나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 시대 재림이 없다면 분명 강림도 없는데...
    있는 재림 없다하니....참 안타깝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