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9일 금요일

거짓선지자의 특징은 거짓말(하나님의교회)

세상에는 많은 교회가 있습니다.  그렇게 많은 교회 가운데 어느 교회가 참교회인지 어떻게 알수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곳이 참교회일까요? 유명한 사람들이 다니는 교회가 참교회일까요? 아니면 설교를 잘 하는 목사님이 계신 교회가 참교회일까요? 우리는 성경을 기준으로 삼아서 참 교회분별해야합니다.^^
     
성경에는 말세에 수많은 거짓선지자 즉 가짜 선지자들이 많이 등장할것을 예언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거짓선지자는 어떻게 알아볼수있겠습니까? 거짓선지자에게는 표시가 있습니다. 그표시가 무엇인지 알면 거짓선지자를 알수있습니다.

마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거짓 선지자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난다고  하셨나요? 이마에 거짓선지자라고 써붙이고 나타나는것일까요?

이세상에서도 사기꾼들, 범죄자들이 있습니다.그런데 그 사람들 "나는 사기꾼이다, 범죄자이다" 라며 이마에 표시가 되어있나요? 아닙니다.

이런사람들도 우리와 동일한 모습으로 다닙니다.오히려 우리보다 더 친절하고 선할수도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도 이와 같습니다. 겉으로는 깨끗한척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지만 그 속은 양의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임을 분명히 알아야합니다.그들의 정체를 알지 못하면 우리의 영혼은 노략질당하게 됩니다.

마721~23]"나더러 주여주여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것이 아니요.다만 하늘에 계신 내아버지의 뜻대로행하는 자가 들어가리라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귀신을 쫓아내며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천국은 어떤 자들이 들어갈까요?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이 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그렇다면 거짓선지자들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할까요? 겉으로는 예수님을 주여주여 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예수님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는 이적과 기사를 행한다해도 양의 탈을 쓴 거짓선지자일뿐입니다.예수님께서는 거짓선지자들을 내게서 떠나가라 내치셨습니다.그들이 무엇을 행했기 때문입니까?
불법을 행했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불법을 행하는것은 양의 탈을 쓴 이리곧 거짓선지자를 알려주시는 표시입니다.
겉모습은 양처럼 참선지자처럼 보인다할지라도 불법을 행한다면 틀림없는 거짓선지자입니다.
그러면 불법을 행하는 자들의 결말어떻게 될까요?

마13/41~41]"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풀무불에 던져 넣으시겠다고 하셨으니, 불법을 행하는 거짓선지자가 갈곳은  지옥아니겠습니까?
그러나 거짓선지자의 겉모습에 속아서 그들을 좇아 불법을 행한 사람들은 어떻게 될까요?
하나님께서 '참선지자로 잘못알고서 따랐기 때문에 구원해 주겠다' 하실까요?

사9/6]"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하니 인도를 받는자가 멸망을 당하는 도다"

거짓선지자에게 속아서 인도를 받게되면 결국 멸망을 당하게됩니다.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구덩이에 빠지듯이, 거짓선지자의 인도를 받게 되면 함께 멸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무작정 겉모습만 보고 따라 가지말고 성경이 알려주신 거짓선지자의 표시(불법)를 잘 살펴야합니다.

마23/13~15]"화있을 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문을 사람들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않고 들어가려 하는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도다...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자식이 되게하는도다

거짓선지자들은 천국문을 닫고 자기들도 들어가지않고, 들어가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막고있습니다.그리고
배나 더 지옥자식으로 만든다고 하였습니다.비록 거짓선지자임을 알지못하고 따랐을지라도 배나 더 지옥자식이된다고 하였으니 그 상태에서 구원을 받을수 있을까요??

마23/27]"화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라도다 이와같이 너희되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예수님께서는 거짓선지자를 회칠한 무덤에 비유하셨습니다.무덤은 시체가 썩는 더러운 곳인데, 회를 칠했으니
겉은 하얗게 색칠을 해서 깨끗하게 보이도록 눈속임한 것이 회칠한 무덤입니다.
그런데 거짓선지자를 회칠한 무덤에 비유한것은 겉모습만 보고 판단해서는 안된다는것입니다.
겉모습은 하나님의 참선지자처럼 보이나 그속에는 불법이 가득한 거짓선지자입니다.

우리주위에는 회칠한 무덤처럼 참선지자행세를 하면서 불법을 행하는 거짓선지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불법(不法)이란  하나님의 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요일, 성탄절,십자가숭배같은 사람의계명이 불법입니다.
이렇게 성경에 없는 불법을 지키는 자들이 거짓선지자들입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왜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사람의 계명인 불법을 전하고 있을까요?

요8/44]"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진리가 그속에 없으므로 진리에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때마다 제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불법은 성경에 없는 법으로써 거짓말이라고도 할수있지요.. 거짓말을 전하는 거짓선지자들의 배경에는 마귀가 있습니다
마귀는 거짓의아비로써 불법을 행하는 자들의 아비라고도 할수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듣는것보다 마귀의 거짓말을 좋아하기때문에 성경에 없는 일요일을 주일로지키고,우상인 십자가를 섬기고,
성탄절이 예수님탄생일이라고 양심의 가책도 없이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참선지자 하나님의 법을 전합니다.

일곱째날 안식일을 전합니다.[눅4/16] ,죄사함의 축복인 유월절을 전합니다.[마26/26],여성도들의 머리수건
을 전합니다[고전11/6],성령주시는 오순절, 초막절을 전합니다.[요7/2,행2/1]
                      

거짓선지자의 표시는 불법이지만, 참선지자의 표시는 하나님의 법을 전합니다.

약2/17]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믿기만 해서 구원받는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행하고 따를때에 구원받는 것입니다.



댓글 4개:

  1.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지 아닌지를 통해서..
    참선지자와 거짓선지자를 구별할 수 있는거군요.

    답글삭제
  2. 믿기만 하면 된다는 가르침이 얼마나 많은 모순을 낳고 있는지
    자기들이 더 잘 알겁니다. 법이 없다면 무슨 기준으로 심판을
    하실까요? 하나님 법을 지킬 필요 없다는 자들은 다
    거짓말쟁이 입니다!!

    답글삭제
  3. 성경말씀이 곧 하나님의 말씀인데
    성경말씀이 아닌 자신들이 지어낸 말을 하는 자들이
    곧 거짓선지자입니다. '성경에 없지만...'으로 시작하는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등

    답글삭제
  4. 도대체..뭣을 행하고 있는건지..
    그러면서 버젓이 교회를 다닌다고 하니..
    너무너무 가관입니다..ㅡ.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