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3일 금요일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구원자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있습니다. 이유는 하나님께서는 육천년의 구속사업을 세시대로 구분하시어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로 구분하셨습니다.
마28/19)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아버지의 이름이있고 아들의 이름이있고, 성령의 이름이 있습니다. 그럼 반드시 아버지의 이름이 있어야겠죠? 성부여호와하나님입니다..그렇다면 아들의 이름도 있어야겠죠? 성자 예수님이십니다.. 마지막으로 성령의 이름도 있다고 하셨으니 당연히 성령의 이름도 있어야합니다. 아버지, 아들의 이름은 있으면서 성령의 이름이 없다는건  잘못된 가르침입니다..
계3/12>이기는자는....다시 나가지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 나의 새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여기서 나는 누구입니까? 사도요한은 예수님의 계시로 계시록을 기록하였지요. 그러므로 나는 예수님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새이름이 있다고했으니 예수님의 다른이름입니다. 예수라는 이름은 결코 새이름이될수없어요. 예수가 아닌 다른이름이어야합니다.
계2/17>귀있는 자는 성령이.....흰돌을 줄터인데,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돌은 실제돌이아닌 비유입니다.
벧전2/4>사람에게는 버린바가 되었으나...산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돌에 예수님을 대입하면 예수님의 새이름입니다.
예수님이 새이름은 오직 받는자만이 알수있습니다.
지금 이시대는 성부시대 아니죠, 성자시대도 아니죠.
그러면 무슨시대입니까? 성령시대입니다.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하나님께 또다시 이땅에 육신의 모습으로  두번째 오셨습니다.
히9/28>구원에 이르게 하기위해 ...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오신 하나님께서는  초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진리를 가져오셨습니다. 초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진리를 가져오신 분이 안상홍님 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육체로 이땅에임하신 하나님안상홍님을 믿고있습니다.안상홍님은 성령시대 구원자입니다.

 우리를 구원해주시기위해 안상홍하나님께서는 다윗의 예언에따라 37년의 고난과 고통의 길을 가시며, 오직 자녀찾으시려 산들을 걸으시며, 눈길을 걸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외치십니다. "내가 왔노라."자녀찾아 이땅에 왔노라고...꼭히 안상홍하나님 영접하시어 천국자녀되세요..무조건 "우리목사님"이라고할것이 아니라 신사적인베뢰아 사람처럼 성경말씀이그러한가 아니한가 를 꼭 살펴서 천국이 이를수있는 영혼들이 되시기바랍니다.

댓글 3개:

  1. 새이름으로 오신다는 예언을 보여줘도 그건 그거고 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늘어놓는 목사를 만난적이 있습니다
    마치 자신이 하나님인냥 이건 이런것 아니냐며 확실치도 않은
    궤변들을 주장하니 그 목사에 속해있는 성도들이 불쌍해 지더군요
    부디 성경을 살펴야 될텐데 말이에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들은 늘 하는말이 "내가 목사인데, 혹은 내가 권사인데"라는 말을 하고있죠~~그러나 하나님의 계명도 안지키니 지혜가 없을 뿐더러 새이름이신 안상홍님을 부인하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나 부족한 우리에게 말씀을 듣을수있도록 귀를 열어주시고, 깨닫게 해주셔서 아버지,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삭제
  2. 바벨론에서 새이름으로 임하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아버지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성령시대 구원자는 안상홍님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