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주위를 둘러보면 너무나 많은 교회가있다. 집 주위를 둘러보아도
3~4개는 교회가 세워져있다. 그렇다면 어떤교회에 가야할까? 혹여 교회
의 선택기준이 사람이 좋아서..혹은 목사님이 설교를 잘하셔서, 교회분위
기가 좋아서...이런이유로 교회를 택할수있을까?? 과연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어디일까??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면 에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교회의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임을 알려주셨다.
고전1/1) 예수의사도로 부르심을 바울과...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름은 하나님의교회이다..
갈1/13)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때에... 하나님의교회를 심히 핍박하
사도바울은 하나님의 교회로 개종하기전에 유대교에있을때에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하였다고 했다.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가 분명하다.
교회이름이 하나님의 교회라고해서 다 하나님께서 세우신걸까?
행20/28)하나님이 자기피로 사신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오직 당신의 피값을 지불하시고 교회를 세우셨다.하나님의 희생의 피는 무엇을 알려주는것일까?(출34/25)하나님께서는 유월절양의 피를 하나님의 피라고 하셨다.
마26/26)저희가 먹을때에 유월절의 떡을...내몸이라....유월절포도주를...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포도주를 나의피 곧 예수님의 피라 하셨습니다.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하나님의 피가 담겨있는 진리가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는 반드시 그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여야하며,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는 하나님의 피인 유월절진리가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많은 교회가운데 하나님의 피인 유월절진리가 있고, 하나님의교회란 이름을 갖고있는 교회는 오직 어머니하나님을 믿고있는 하나님의 교회밖에는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하나님께서 세우셨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교회로 오셔서 축복받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