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5일 금요일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하나님의 교회)

물은 모든 생명체에게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것입니다.
 우리의 몸에는 물이 8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만 부족해도 갈증을 느끼고, 12%만 부족하면 사망에 이른다고 합니다.그러니 물은 생명 그자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육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물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영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생명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에 생명수를 누가 허락해주시는지 그분은 누구신지 살펴볼까요?
           
렘2/13]"내 백성이 두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생수의 근원되는 나를 버린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것인데 그것은 물을 저축지 못할 터진 웅덩이니라".

생수의 근원되시는 분은 누구일까요? 성부시대 구원자이신 여호와이십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이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셨습니다.

성자시대에는 누가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지 볼까요?

요4/7~14]"사마리아 여자 하나가 물을 길러 왔으매 예수께서 물을 좀 달라 하시니...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또 네게 물 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줄 알았더면 네가 구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내가 주는 물을 먹는자는 영원히 목 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누가 영생하는 생수를 주신다고 하셨나요? 성자시대 구원자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은 구원주러 오신 하나님이시죠~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분은 모두 하나님이십니다.

계21/6]"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알파와 오메가 이신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생명수를 허락해주실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성령시대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분은 누구일까요?

계22/17]"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 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것이요목마른자도 올것이요 원하는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누가 생명수를 값없이 허락해주시나요? 성령과 신부입니다.
생명수를 주실수있는분은 오직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이십니다.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되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성령시대에는 생명수를 허락해주고 계십니다.(계21/9,갈4/26)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하나님께 나아가야 영혼의 생명을 받을수있습니다. 그렇다면 답은 나왔네요^^아버지,어머니계신 곳으로 오셔서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세요~~~어서 오라며 부르고 계십니다.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이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