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개신교는 하나님의 교회가 재림그리스도를 믿고 있다는 이유와 사람되어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다는 이유로
이단이라 정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일까요??
사9/6]한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이름은 기묘자라 ,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한아기의 모습으로 아들의 입장으로 오신 그분은 누구십니까? 예수님이십니다.
눅1/31]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하라
예수님은 육체로 이땅에 임하셨지만 근본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사도들은 육체로 임하신 예수님을 겉보습만 보고 외면하지않고 신성을 깨달았기에 믿고 전했습니다.
빌2/5~8]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아니하시고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자져 사람들고 같이 되었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매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비록 우리와 동일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근본은 하나님이심을 사도들은 깨달았습니다.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깨달았을까요?
요5/39]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바로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경을 통해서 구원자를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구원자를 알기 위해서는 성경을 보아야합니다. 어느누구도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구원자를 깨달을수없습니다.
만약 사도들이 예수님께서 행하시는 기적과 이적을 보고 예수님을 믿었다면 끝까지 예수님을 전하는 사도가 되었을까요?
지금 이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을 보지도 않고, 알려하지도 않는다면 이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믿을수가 없습니다.
히9/27]한번 죽는것은 사람에게 정하신것이요. 그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모든죄를 사해주시기 위해서 십자가에 희생되셨습니다. 그런데 다시한번 두번째 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두번째오시는 재림그리스도는 오시는 목적이 구원입니다.
두번째오실때는 초림예수님과 동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요16/13]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너희에게 알리시리라.
예수님께서는 장차 진리의 성령이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실것이라고 하셨습니다...그런데 영의 모습으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그"라는 인격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십니다.그렇다면 진리란 예수님께서 초림때 오셔서 전하신 계명입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안식일, 유월절, 여자성도 수건규례등 두번째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 전하셔야합니다.
지금 이시대 안식일을 지키고 유월절을 지키며 예배때 여성도들이 수건을 쓰고 예배보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하나님의 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참진리 교회입니다.진리의 성령이신 안상홍님께서는 예수님께서 전하진 진리를 우리들에게 알려주신 하나님이십니다. 사람으로 오셔서 믿을수없다는 것은 그들이 성경을 잘못이해하고 있는것입니다. 또한 기독교의 기본교리조차 외면하는 행위입니다. 우리는 사람으로 오신 재림그스리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을 보지도 않고, 알려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이시대 구원자이신
답글삭제안상홍하나님을 믿을수없습니다. 성경을 자세히 연구하고 살피게 되면 참 구원자를 발견해보고 깨달을 수 있습니다.
성경에 증거되어있는 참 구원자되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여
많은이들이 구원에 이르길 너무도 바랍니다.
오로지 구원자를 알아볼수있는 도구는 성경입니다...
삭제성경이 예수님께서 두번째 다시 오심을 증거하고 있는데..사람되어 오심을...그러한 성경말씀을 믿지 않는다면 그들이 믿는 예수님의 말씀도 믿지 못한다는 것이죠! 그럼 도대체 무엇을 보고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는 것일까요?? 정말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기는 하는 걸까요?
답글삭제예수님을 제대로 믿지않고 있는것입니다. 예수님께서 허락하신 계명조차 지키지 않고있으니...이름만 믿으면 구원받는다는 것은 잘못된 가르침입니다.
삭제가히 우러러 볼수도 없는 처지 였는데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답글삭제오셔서 생명의 길을 가르쳐 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우리의 죄로 우리보다 더 죄인이 되시어 피조물들에게
조롱과 모욕을 당하시니 너무도 죄송할따름입니다
사람되어 와주셔서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죄인들을 구원해주시위한 하나님의 희생에 무한하 감사를 올립니다.
삭제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죄인들에게 생명을 주시고자 다시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피조물들에게 멸시와 조롱 받으시면서도 오직 자녀살리고자 그 길을 걸어가셨습니다. 진정 아버지 안상홍님 죄인에게 구원을 베풀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